캐나다 Petro-Canada 터치리스 자동세차기 사용기!
안녕하세요 Life is a dream의
드림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Petro-Cananda에서 터치리스 자동세차를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에 살다 보면 특히 겨울에 새 차를 많이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 이유는 눈이 많이 내리는 나라인 만큼 빨리 눈을 치우기 위하여 제설 소금이나 염화칼슘을 도로에 많이 뿌리는데요!
특히 염화칼슘은 차 밑을 녹슬게 하는 주범입니다!
하지만 겨울에 손세차하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큰 솔이 돌아가는 자동세차를 가자니 차에 흠집 날까 봐 걱정이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터치리스 자동 세차를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은 터치리스 세차 중에서 Petro-Canada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시죠!!

먼저 세차를 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1. Petro Canada에 있는 컨비니언 스토어에서 구매

2. 주유 시 결제화면에서 선택을 하셔서 일일 세차권을 구매

3. Petro- Canada에서 5번에 55불 이렇게 정기 세차 티켓과 일일권을 구매

저는 3번을 추천드리는데요! 보통 정기 세차권을 구매하면 일일권보다 더 저렴하고, 인터넷으로 하면 포인트 쌓는 거를 잊어버리지 않아
바로 혜택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온라인으로 정기 세차권을 Petro- Canada 앱을 통하여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내가 몇 번 사용했는지, 바로바로 확인 이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물론 컨비니언 스토어에서 정기권을 구매해도 추후에 번호를 통해 앱에 등록하여 몇번 남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 앱을 사용하면 좋은 점이, 세차할 때 표를 기계에다가 스캔을 해야 들어갈 수 있는데요!
이때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숫자를 앱에 입력하면, 창문을 내려서 티켓을 기계에다 스캔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새차 기계에 문이 열려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문이 열였으면, 안으로 운전을 해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왼쪽에 보이시는 사인이 X로
바뀔 때까지 운전해서 들어가시고, 운전해서 들어가신 후에는 P로 해놓으시면, 기계에 달린 물이 분사되어
일단 간단한 세척을 시작하고 세제를 뿌리기 시작하는데요!

여기서 잠깐! 터치리스 세차의 좋은 점이 무었을까요?
1. 세차 기계에 달린 솔로 세차를 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스크래치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손세차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3. 외부에 부착된 자동차의 액세서리들에 대미지가 적습니다.
그럼 다시 돌아와서~
고압분사 방식으로 세척을 하고 세제를 차에다가 직접 분사하기 때문에 좀 더 빠르고 간편하게 세차를 할 수는 데요!
세차하는 시간은 몇 분 안 되어, 바쁘신 분들에게 용의 한 것 같아요~~

세차를 다 하신 후에는 세차 기계에 달린 드라이기를 통해서 앞에보시는 시간 초 동안 차를 말리실 수 있는데요!
저는 차에 스크래치가 나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터치리스 세차 강력추천합니다~~